자주묻는질문

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묻는질문 목록

  1. Q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기간은 송장등록후(발송접수) 영업일기준 5-7일잡아주시면됩니다. 

    저희는 당일발송을원칙으로 주문을바로하고 특송으로보내기때문에 다른곳보다 빠르게 받아보실겁니다 

    (해외지역특성상+10일소요) 

  2. Q

    Q. 제품 퀄리티는 어떤가요? 

    A

    • 리에르는 99.9%이상 퀄리티 나오는 제품들만 취급하고 판매합니다.

    7년 넘도록 자사사이트 ,스토어팜 ,(현재 운영중단)

    번개장터(운영 중단) 를 운영하며 번개장터에서는 이미 합 5000개가 넘는 

    만족후기로 제품 퀄리티가 증명되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리에르의 모든 상품사진과 착용사진은 직접 촬영하고 판매자가 모델 또한 겸비한 사진이며 , 

    실제 일상에서도 부담없이 착용가능한 제품들로 샘플 선택시 예민할정도로 까다롭고 디테일 하나하나 깐깐하게 신경쓰며 샘플링 작업을 완료한 제품입니다.

    그만큼 퀄리티는 시중 업계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과는 품질부터가 다르며 

    타사와는 달리 공장사진으로 판매하지않고 보정하나 없는 실사 그대로인 

    최상급이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3. Q

    Q.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A

    구매하시는 제품 정확한 사진 첨부,  “성함, 연락처, (전체)주소, 색상, (신발 구매시 남or여 기입)사이즈”,  

    개인통관고유번호,우편번호” 모두 빠짐없이 정확히 작성 부탁드려요 ! 

    (해외배송이니 주소 필히 전체주소 기입해주세요/통관고유번호 오입력시 배송지연) 

  4. Q

    Q. 결제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결제방법은 계좌이체 &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카드결제 시 수수료 5%는 같이 결제됩니다.

    ( 카드사에 따라 무이자 할부 3~6개월 가능 )

  5. Q

    Q. 제품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 

    A

    모든 상품은 풀박스 구성 또는 , 의류 상품은 풀박스가 아닌 구성품 또는 본품배송을 기준으로 발송으로 합니다. 

    (주문 전 풀박 요청시 가능여부에 따라 답변드리겠습니다.)

    정규품 구성과 동일하게 나가지만 상품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6. Q

    Q. 교환/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구매 후 교환/환불이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하신 뒤 구매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용 제품이나 변심은 환불 불가능 합니다.

    판매를 하였던 상품은 재판매가 불가능 합니다.

    입금/주문 후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

    입금 후 주문을 바로 하기때문에 공장에 대금을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손 쓸수가 없습니다. 신중하게 구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미세 스크래치나 찍힘 , 미세 불량, 미세 트임 ,등등

    미세한 부분에 대한 클레임 어떤 상품이던 받지 않습니다.

    그로 인한 교환/환불 또한 불가능 합니다.

    수령 후 비닐 또는 라벨 제거 시 하자가 있더라도 환불이나 교환을 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비닐 택/라벨 제거 후 재판매가 불가능합니다.

공지사항

  • 게시물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FAQ 1:1 문의
회사명. Riere 대표. 리에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리에르(Riere)
통신판매업신고번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65218호
Copyright © 2001-2023 Riere. All Rights Reserved.